최근 손해보험사들이 신설된 할인 특약을 경쟁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K손보에서는 인포테인먼트 플랫폼(infortainment platform)을 활용한 서비스를 올해 7월에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는데, 차량에 갑작스럽게 문제가 생겼을 때 이용하는 긴급출동 서비스를 쉽고 간편하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시스템에 터치를 하거나 음성으로 명령만 하면 운전자가 별도로 설명을 하지 않아도 차량에 탑재된 전용 내비게이션(navigation)을 통해 보험사에서 위치를 확인하고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타사들도 동일하게 가입자들에게 편의성이나 할인율을 내세워 경쟁구도를 만들 것으로 보인다.

 

보통 자동차보험 책임보험(의무보험) 성격 때문에 대부분 쉽게 기존 보험을 그대로 갱신하는 경우가 많지만, 최근 2-30대들을 중심으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를 활용해 자동차보험종류별 차이점을 파악해 각각의 자동차보험가격까지 검토, 합리적인 차량보험을 가입하려는 사례가 늘고 있다.

 

더불어 다이렉트자동차보험순위를 알아보고 자동차보험료계산기로 담보별 금액 차이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자동차보험다이렉트견적 시 통상적으로 책임보험(의무보험, 대인 I, 대물 2천만 원)만으로는 사고 발생 시 보상 처리의 부족함이 있을 수 있어 대부분의 운전자들은 다양한 담보를 활용한 자동차 종합보험으로 준비하고 있다. 특히 자동차보험료1년 갱신 시기가 도래했을 때 저렴한 자동차보험을 알아보고자 한다면 기존 보험을 그대로 재 갱신하는 것 보다 타사의 상품과 꼼꼼히 비교해보는 것이 좋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사이트에서 할인 특약을 활용해보는 것이 스마트한 자동차보험 가입의 지름길이다. 특히 UBI 특약에 대해 상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는데, 스마트폰 내비게이션을 이용해 안전운전을 하도록 하고 해당 점수를 기반으로 금액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 외에도 차선이탈 시 경고등이 켜지거나 타이어 압력이 떨어지면 경보장치가 작동되는 첨단 안전장치를 장착한 경우에도 해당 특약으로 추가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다만 해당 할인 특약은 모든 보험사 상품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자동차다이렉트보험 비교견적사이트를 통해 적용 가능 여부 및 할인율을 확인해봐야 한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에서는 흥국화재 다이렉트, AXA 다이렉트, KB 다이렉트, 한화 다이렉트, 롯데 하우머치 다이렉트,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메리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현대해상 하이카 다이렉트 등 여러 회사의 보험료와 특약 내용을 한 눈에 편리하게 알아볼 수 있다. 때문에 자동차보험 할증기준을 알고 보다 경제적으로 손해 없이 차량을 운용하고자 한다면 인터넷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를 이용해 자동차보험가격비교 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합리적으로 준비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료

posted by lik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