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손보사의 온라인 보험 상품 판매율이 2014 1 1,000억 원에서 2017 3 1,000억 원으로 3배가량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는데, 그 중에서도 자동차보험 온라인 판매량이 높은 비중을 차지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이는 식료품이나 생필품까지도 온라인을 통해 가격과 질을 비교, 구입하는 경향이 짙은 30-40대 젊은 소비자 계층을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매년 갱신해야 하는 차량보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최소 비용으로 최대 효과를 보기 위해 온라인 다이렉트 상품을 적극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위해서는 각 차량가액이나 보험사별 보장조건을 잘 확인해야 하는데,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를 활용하면 자동차보험료 절감 계획을 빠르게 실현할 수 있다. 자동차보험다이렉트견적을 통해 대면 상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 거품이 뺀 비대면의 저렴한 자동차보험으로 가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자동차보험료계산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한눈에 회사별 자동차보험가격 비교를 해볼 수 있어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해진다.

 

20대자동차보험료처럼 신규자동차보험을 알아보거나 자동차보험료 1년 갱신이 도래한 경우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해 먼저 특약별 보장내용 및 가입 금액을 따져볼 필요가 있다. 자동차 책임보험(의무보험) 담보만 가입하는 경우도 있지만 보상(대인배상 I, 대물배상 2천만 원) 범위가 좁기 때문에 대인, 대물 배상 한도를 높이고 자기차량손해, 자동차상해, 무보험차상해, 긴급출동 서비스 등 여러 특약을 고르게 구성한 자동차종합보험으로 준비하는 것이 실제 차량 사고 발생 시 필요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다. 다만 같은 특약을 구성한다고 해도 자동차보험종류별 금액 차이가 크기 때문에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 사이트를 이용해 따져보는 것이 우선되어야 한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에서 상품별 할인 특약을 알아볼 때 UBI(운전자습관 연계보험)특약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이는 좋은 운전 습관을 가진 가입자에게 금액 할인으로 혜택을 돌려주는 취지로 보통 10% 정도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보험사별로 할인 폭이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를 이용해 상품별로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이 외에도 블랙박스(1~7%), 마일리지 할인 특약(1~42%)이나 요일제(8.3~9.4%), LDWS(차선이탈 경고장치), LKAS(차선유지 보조장치) 특약 등도 활용해 보는 것이 좋겠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에서는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롯데 하우머치 다이렉트, 흥국화재 다이렉트, 한화 다이렉트, KB 다이렉트, DB다이렉트(동부화재), 메리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AXA 다이렉트(악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더케이자동차보험 등 다양한 상품 비교해 볼 수 있다. 더불어 다이렉트자동차보험순위를 고려한 자동차보험견적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 상품으로 자동차보험 추천받을 수 있어 경제적 준비가 가능해진다.

 

또한 종이로 된 서류 대신 전자매체를 이용한다면 보험료의 0.3% 또는 5백 원에서 2천 원까지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으니 적용시기를 따져보는 것이 좋겠다. 인터넷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를 이용해 내가 가입한 자동차보험 조회뿐만 아니라 10여 개의 자동차보험종류별 특약 및 자동차보험 할증기준과 자동차보험가격비교 차이까지 따져본다면 보다 만족스러운 자차 보험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료

posted by lik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