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졸음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가 늘어나고 있다. 사실 운전 중 갑자기 졸음이 몰려올 때가 많은데 이때 억지로 참고 운전을 하다가는 찰나에 사고가 일어날 수 있으며, 특히 고속도로에서의 차량 사고는 대형 참사로까지 이어질 수 있으니 잠시 쉬었다 운전을 하거나 잠깐이라도 눈을 붙이고 다시 운전대를 잡도록 해야 한다.

 

또한 사고에 대비할 수 있는 자차보험 상품을 알아볼 때는 자동차보험다모아와 같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아무래도 다양한 회사의 상품을 비교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자동차보험 가격이나 보장 범위에 대해서 꼼꼼하게 따져볼 수 있기 때문이다. 각각의 상황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최대 35% 정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가 저렴한 경우도 있다고 하니 면밀히 살펴볼 필요가 있겠다.

 

사실 자동차 책임보험은 1년 마다 갱신을 해야 하기 때문에 20대자동차보험료를 알아보는 이들이라면 조금이라도 합리적으로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봐야 한다. 일단 AIPIS(자동차보험 과납 보험료와 휴면보험금 통합조회시스템)를 이용해 더 납입한 금액이나 돌려받을 수 있는 금액을 챙겨보는 것이 좋다. 만일 전문가를 통해 정확한 상담을 받아보고 싶다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를 이용해보는 것도 방법이다.

 

이외에도 보험 사기로 인한 피해를 본 경우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 가해자가 고의로 사고를 일으켜 피해자가 부담한 할증 보험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이 내용은 선의의 피해자를 보호하기 위해 도입된 시스템으로 해당 피해를 본 경우라면 환급받을 수 있는 절차를 밟아야 한다. 또한 과거에 관공서나 군 복무 중 운전을 했던 경력이 있다면 자동차보험 가입경력 인정제를 통해 경력을 적용받아 자동차보험 견적을 더 낮출 수 있다.

 

또한 할인 특약을 체크해보는 것이 보험료를 낮추는 요령이 되는데 상품마다 각각 차이가 있기 때문에 상품별로 어떤 특약이 있는지 먼저 알아봐야 한다. 주행거리 할인 특약은 주행한 Km에 따라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주행 거리가 짧을수록 혜택이 커지게 된다. 거기다 블랙박스 장착 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3년 무사고 및 교통법규 준수 시에도 할인이 적용된다. 상품에 따라 임산부 혜택, 자녀할인, 긴급출동 20분 보증제, UBI 특약, 카드 사 제휴 할인 등이 있기 때문에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료계산기를 이용해 금액을 산출해 보는 것도 좋다.

 

자동차다이렉트보험은 갱신 시기를 잘 맞춰 온라인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에서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흥국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롯데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등 여러 상품의 할인 혜택이나 가입 조건 및 다이렉트자동차보험순위에 대해 확인하고 가입할 수 있게 활용해 보고 결정하는 것이 현명하다.

 

 

인슈카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실시간비교견적,자동차다이렉트보험,자동차보험료계산기,자동차보험료1년,자동차보험갱신,인터넷자동차보험비교견적

automobile-insu.com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posted by lik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