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

카테고리 없음 2020. 9. 25. 22:38

장래영 차량등록과장은 “자동차 책임보험은 소유자의 의무이며 무보험 차량 운행 시 과태료와는 별개로 형사 처벌대상이 되므로 차량의 소유자는 세심한 관심을 기울여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자동차 책임보험은 실질적 운행여부와는 별개로 자동차의 소유기간 중 미가입인 날 없이 가입되어 있어야 하는데, 이는 차령초과말소나 조기폐차를 진행 할 때에도 마찬가지다.

[굿뉴스365] 아산시가 교통사고 피해자를 보호하기 위해 자동차 의무보험 가입을 홍보하고 있다.

의무보험이란 자동차사고 발생 시 손해배상을 보장하는 제도로 피해자를 보호하기 위해 의무적으로 가입해야하는 강제보험을 말하는 것으로 담보와 가입금액이 정해져 있다.

 

만기일이 공휴일일 경우에는 공휴일 이전 평일에 갱신해야 하는데 잠깐의 부주의로 가입이 지연될 경우 최소 15,000원 부터 최대 90만원의 과태료가 나올 수 있으니 지연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한다.

[서울=뉴스핌] 김승동 기자 = 국내 1호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국내 카드사별 맞춤형 혜택을 강화하며 '퍼마일자동차보험'을 선택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제휴 카드 할인/적립 혜택 등이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10월 중에 진행될 현대카드 제휴 이벤트 페이지에서 '퍼마일자동차보험'을 가입하고 모든 현대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주유권이 제공된다. 연 단위 예상 보험료 30만원 이상 고객에게 해당되며 주유권은 이벤트 종료 후 지급된다.

 

자동차보험1
롯데보험
순수보험

 

posted by lik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