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에 거주하는 회사원 조 모 씨(39)는 최근 자동차보험 갱신 시기를 놓친 것을 3주나 지난 후에 알아차리고 과태료를 물게 되었다. 급하게 새로운 자차보험을 가입했는데 계약 후 따져보니 주변 사람들보다 30% 이상 비싸게 가입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조 씨처럼 갱신 시기를 제대로 체크하지 않아 시간에 쫓겨 자동차보험다이렉트견적을 받아 볼 시간이 부족해지면 저렴한 자동차보험 가입도 어려워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자동차보험 갱신 1-2개월이 남아있을 때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인 자동차보험다모아몰을 이용한다면 오프라인에서 바로 가입하는 것보다 자동차보험가격 부담을 낮출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거기다 자동차보험계산기까지 활용해볼 수 있어 금액 비교와 상품의 장단점을 쉽게 파악해 볼 수 있어 유용하다.

 

 

온라인을 통해 자차보험을 가입하는 것보다 오프라인이 불리한 이유는 한 회사의 상품만 파악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대적인 비교가 어려워 보험료 차이나 보장이 탄탄한지 확인하기가 힘들기 때문이다. 각각의 상품이 비슷해 보이지만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시스템을 적용해 상품별로 따져보면 무엇이 나에게 더 유리한지 정확한 판단이 가능해진다.

 

 

차량보험의 담보는 대인 배상, 대물 배상, 자기신체손해, 무보험차상해, 자기차량손해, 긴급출동서비스 등이 있다. 대부분은 책임 담보를 포함한 종합 보장 형태로 가입을 하는데 책임 담보만으로는 사고가 일어났을 때 제대로 보상을 받을 수 없기 때문이다.

 

또한 대물 배상은 고가 차량과의 사고를 감안한다면 5억에서 10억 원 사이로 설정하는 것이 안정적이므로 다이렉트자동차보험순위 비교사이트를 이용해 한도별 금액 차이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자신에게 알맞은 할인 특약(주행거리, 블랙박스, 대중교통 이용, 자녀할인, 요일제, 운전자 한정 특약 등)을 구성해 맞춤형으로 설계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이 좋다. 근래 들어 출시되고 있는 첨단안전장치특약은 보험사마다 3-6%정도 차이를 보고 있으니 해당 적용 장치나 할인율을 꼼꼼히 체크해보는 것이 도움된다.

 

 

흥국화재 다이렉트, 악사 다이렉트, KB 다이렉트, 롯데 하우머치 다이렉트 한화 다이렉트, DB손해보험(동부화재 다이렉트) 등 다양한 자동차보험종류를 비교해 볼 수 있는데,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사이트를 참고해 각 상품의 특약별 보장 내용, 보상 범위, 금액 등을 한 번에 알아보고 자신에게 유리한 상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료

posted by likman